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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베스트원정대(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웹사이트(www.bestexp.co.kr)(이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 사이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모바일웹 등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구인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기타 관련된 모든 부대 서비스를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동의하고, “회사” 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여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④ "아이디"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한다. ⑤ “비밀번호”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자와 동일인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직접 지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① 본 약관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및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② “회사”는 관련 법규를 준수하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사정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피 할 경우 약관의 내용을 사전 통지 없이 변경한 후 “회원”에게 변경된 사실에 대하여 통지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 사유와 적용일자를 명시하고 현행 약관과 함께 본 조 제 ①항의 방식에 따라 개정 약관의 적용 일 최소 7일 이전부터 적용 일 전일까지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조건으로 개정될 경우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 또는 통지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이 약관 공지의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개정될 약관에 대해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회원”이 개정된 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⑤ 회원”은 “회사”가 개정한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이하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⑥ “회사”는 “서비스” 운영에 따라 “사이트” 별 특별 조항을 생성하거나 기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해당 “사이트”를 통하여 본 조 제 ①항의 방식에 따라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보 후 약관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①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읽고 "동의" 또는 "확인" 버튼을 누른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 "회원"이 이용신청(회원가입 신청) 작성 후에 "회사"가 웹상의 안내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신청) ①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가입신청자”는 “회사”에서 요구하는 제반 정보를 가입신청서 양식에 맞춰 하자 없이 작성하여야 합니다. ② 제6조 ①항의 가입신청서에 실제 본인의 정보와는 달리 허위 정보로 작성한 경우 “서비스” 이용에 대한 제한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입신청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③ 타인의 명의 및 개인 정보를 도용하여 가입신청을 한 “회원”의 “아이디(ID)”는 삭제 처리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가입 승낙 처리 시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신청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 이를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2. 입력한 내용 중 허위 정보를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3. 현행법규에 위배되는 내용이나 사회의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4. “회사”의 권한으로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회원”이 재 가입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서비스” 운영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③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④ “회사”는 가입 승낙 완료 이후 본 조 제 ②항의 각 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8조 (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수정하여야 하며,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의 내용) ① “회사”는 제 2조 ①항의 “사이트”를 통하여 제 2조 ②항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그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채용정보 등록 서비스 2. 온라인 채용관리 / 입사지원 서비스 3. 구인/구직과 관련된 제반 서비스 4.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다. 단, 이 경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회원에게 공지해야 한다. 제 10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서비스 이용 시간 및 제한) ①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나 성질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용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자료의 장애해결을 위한 보수작업, 시스템 교체작업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계획된 작업의 경우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 내용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체 또는 일부를 이용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시스템 점검이 필요한 경우 4.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12조 (서비스 이용 책임)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킹, 음란사이트 링크, 상용S/W 불법배포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이를 위반으로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하여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3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서비스” 개선 및 “회원”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을 이용한 방법으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되는 정보 또는 광고를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게재할 수 있으며,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 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4조 (자료내용의 책임과 "회사"의 정보 수정 권한) ① 자료내용은 "회원"이 등록한 개인정보 및 이력서와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을 말한다. ② "회원"은 자료 내용 및 게시물을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③ 모든 자료의 관리와 작성은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그 내용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언제나 항상 정확하게 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자료에 오자, 탈자 또는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문구가 있을 경우 이를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⑤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회원의 메모리 공간, 메시지크기, 보관일수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 등록하는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삭제 후 메일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회사의의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광고글 또는 광고글과 유사한 성격의 글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5조 (자료의 저작권 및 활용) ① “회사”가 작성한 게시물 또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이 “사이트”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원”은 자신이 창작, 등록한 게시물에 대해 무상의 비독점적 사용권을 “회사”에 부여하고, 이 사용권은 “회사”가 “사이트”를 운영하는 동안 계속 유효하며, 회원 탈퇴한 후에도 이와 같습니다. ③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물을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동의 없이 이를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제16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 이용 신청 후, 48시간 이내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 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및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 경우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가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그 내용이 타당하다고 판단 될 경우 상황에 맞는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이 등록한 자료로 인하여 “사이트”의 원활한 운영에 영향을 미친다고 판단될 시, 등록된 모든 자료를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과 본 약관의 규정 및 기타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으며, 법에 저촉되는 자료를 배포 또는 게재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유지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관리 잘못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해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ID와 비밀번호가 자신의 승낙 없이 사용되었을 경우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하며, 이를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④ “회원”은 “회사”가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⑥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⑦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2. 범죄행위을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4.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해킹행위 또는 바이러스의 유포 행위 6.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계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7.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8. 사이트의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 행위 9. 회사 또는 직원, 관리자를 사칭, 혼동시키거나 이와 유사하다고 판단되는 행위 10. 그밖에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⑧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을 경우 해당 절차를 거쳐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만약, 변경된 내용을 통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8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의 고객센터 또는 회원 탈퇴 메뉴 등을 통하여 “회사”에 “서비스” 이용해지 의사를 표함으로써 “회사”와의 이용계약을 종료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해지조치 30일전까지 그 뜻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하여 의견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1. 타인의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허위로 가입 신청을 한 경우 4.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6.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7.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8.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9. 회사 또는 다른 회원이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0.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1.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나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2.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9조 (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20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손해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1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또는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는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노력해야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르고, “사이트”에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고지합니다. 제23조 (신용정보의 제공 활용 동의) ① "회사"가 회원가입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신용정보를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활용하고자 할 때에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3조의 규정에 따라 사전에 그 사유 및 해당기관 또는 업체명 등을 밝히고 해당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②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회원"으로부터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타인에게 제공 활용에 동의를 얻은 경우 "회원"은 "회사"가 신용정보 사업자 또는 신용정보 집중기관에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의 신용을 판단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하거나, 공공기관에서 정책자료로 활용되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24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한다. ② 전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주소지 관할법원으로 한다. 부 칙 근무시 하루전에 취소요청을 하지 않거나, 무단 결근시 회원삭제 및 불이익(급여차감) 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 약관은 2016년 4월 20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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